2013년 6월 15일 토요일

피로 사신 하나님의교회//안증회.안상홍님.새언약유월절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께서 친히 세워주신 새 언약 유월절을 지키는 하나님의교회

           피로 사신 하나님의 교회 

이 세상에는 많은 교회가 존재하며 각기 자신들의 종파가 옳고, 자신의 교회가 참 교회라고 주장을 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하나님께서 이 지상에 세우신 교회는 오직 하나 뿐입니다. 

   과연 이세상에 많은 교회 중에서 어떤교회가 하나님 세우신 참 진리교회 일까요? 
 
   성경에 기록된 말씀을 통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행 20 : 28 "너희는 자기를 위하여 또는 온 양떼를 위하여 삼가라 성령이 저들 가운데 감독자를 삼고 하나님이 자기 피로 사신 교회를 치게(양육하게) 하셨느니라." 

   

성경의 말씀으로 살펴볼때 하나님께서는 친히 당신의 피로서 교회를 사시고 ,양육하셨다 라고 말씀하고 계십니다. 

성경의 가르침을 통해서 볼때 하나님께서 세우신 교회는 오직 " 피로 사신 교회" 뿐 이라는 것을 알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하나님께서 당신의 피로 세우신 그 교회의 이름은 무엇일까요? 

    그 이름을 알아야 우리들이 하나님계신 곳을 찾을 수 있지 않을까요?

고전 1 : 1~2 "하나님의 부르심을 따라 그리스도 예수의 사도로 부르심을 입은 바울과 및 형제 소스데네는 [고린도에 있는 하나님의 교회] 곧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거룩하여지고 ~"
하여 성경에서는 고린도 지방에 하나님의 교회가 있었음을 알려주고 있고 ,

갈 1 : 13~ 에서는 " 내가 (사도 바울) 이전에 유대교에 있을때에 행한 일을 너희가 들었거니와   하나님의 교회를 심히 핍박하여 잔해하고~~" 

사도 바울은 자신이 유대교에 있을때 즉, 사도가 되기 전에 예수님을 믿고 따르던 사람들을 핍박하고 잔해한 것을 [하나님의 교회] 를 핍박했다고 말했습니다.

이를 볼때 2000년전 사도들이 다녔던 교회, 구원자로 이땅에 오신 예수님께서 세워주신 교회가 바로 [하나님의 교회]였음을 알수 있습니다.

하나님께서 세우신 [하나님의 교회] 는 무엇으로 세웠다고 하셨나요?

                       행 20 : 28 "하나님이 피로 사신 교회를 ~" 

                     그렇다면 하나님의 피는 무엇을 의미하는 것일까요? 

출 34 : 25 " 너는 내 희생의 피를 유교병과 함께 드리지 말며, 유월절 희생을 아침까지 남겨두지 말며~~"

     내 희생의 피 즉 , 하나님의 피는 유월절 희생의 피라고 알려주고 있습니다.

하나님께서는 2000년전 예수님으로 오셔서 유월절의 양으로 희생이 되셨습니다.

고전 5 : 7~ "그리스도께서 유월절 양으로 희생이 되셨으므로~~"

      유월절 양으로서 하나님께서 세우신 진리는 무엇일까요? 

마 26 : 26~ " 저희가 먹을때에 예수께서 떡을 가지사 축복하시고 떼어 제자들을 주시며 가라사대 받아 먹으라 이것이 내 몸이니라 하시고, 또 잔을 가지사 사례하시고 저희에게 주시며 가라사대 너희가 다 이것을 마시라 이것은 죄사함을 얻게 하려고 많은 사람을 위하여 흘리는 바 나의 피 곧 언약의 피니라.

눅 22 : 20~ " 저녁먹은 후에 잔도 이와 같이 하여 가라사대 이 잔은 내 피로 세우는 새 언약이니 곧 너희를 위하여 붓는 것이라."

예수님께서는 유월절의 포도주를 " 죄사함을 위하여 흘리는 나의 피" , " 내 피로 세우는
새 언약"이라고 말씀하셨습니다.

..............................................................................................................................♡

하나님의 희생의 피는 유월절 희생의 피 , 유월절 희생의 피는 새 언약 이므로 , 하나님께서 세우신 교회에는 반드시 유월절 떡과 포도주로 세우신 새언약 진리가 있는 곳이어야 합니다.
............................................................................................................................. ♡

그런데, 하나님께서는 왜? 당신의 피를 의미하는 유월절의 진리로 [하나님의 교회]를
세우셨을까요?

엡 1 : 7~ " 우리가 그리스도 안에서 그의 은혜의 풍성함을 따라 그의 피로 말미암아 구속 
                                           곧 죄사함을 받았으니~~" 

고전 10 : 16~ " 우리가 축복하는 바 축복의 잔은 그리스도의 피에 참예함이 아니며, 우리가 떼는 떡은 그리스도의 몸에 참예함이 아니냐 떡이 하나요 많은 우리가 한 몸이니 이는 우리가 다 한 떡에 참예함이라."

하나님께서는 유월절을 통해 우리들을 죄에서 구속하여 주시고 ,유월절의 떡과 포도주를
먹고 마심으로 그리스도의 피에 참예함으로 그리스도와 한 몸되는 진리를 주셨습니다.

세상 사람들은 유월절의 진리를 반대한다 할지라도 유월절 진리는 사람이 만들어낸
것이 아닌 하나님께서 친히 당신의 피로서 세워주신 진리입니다.

성경말씀에서 확증되듯이 유월절 진리는 하나님께서 세우신 진리이므로 절대 무너지지 않으며 하나님께서 당신의 피를 의미하는 새언약 유월절로 세우신 교회는 오직 [하나님의 교회 ]뿐입니다
                                                                                                             
                                                                                                                           

댓글 4개:

  1. 장로교,성결교,침례교,등등등 이곳은 모두 사람이 세웠다는 특징이 있네요.
    하나님의교회는 하나님께서 친히 당신의 피로 세웠는데요~
    하나님께서 세웠으니 이름도 하나님의교회 일 수 밖에 없고요^^

    답글삭제
    답글
    1. 맞아요^^맞아 사람들이 세운교회에서는 예쁘고 좋은말로 교회이름을
      붙이더군요.이것만 보더라도 구분할수있네요
      하나님께서 친히 세우신교회!!하나님의교회

      삭제
  2. 하나님의 피를 댓가로 지불하고 하나님께서 세우신 교회가 하나님의교회입니다.

    답글삭제
    답글
    1. 은이나 금 같이 없어질 것으로 한것이 아니요 오직 흠없고 점없는 어린양같은
      그리스도의 보배로운 피로한것이니라(벹전1:18) ^^* 감사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