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슨 일이든 뚜렷한 목적을 가지고 있어야 하겠습니다. 특히나 신앙의 목적은 더욱 그러합니다. 신앙의 궁극적인 목적은 영혼의 구원을 받기 위함이지요. 구원의 능력은 성령과 신부에게 있음을 성경은 증거하고 있습니다. 성령과 신부되신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께로 나아오는 자 구원을 약속받게 됩니다.
오늘날 많은 사람들이 하나님을 믿는 목적을 마음에 안정을 얻기 위해서, 또는 교회에서 사람들과 친분을 쌓기 위해서라고 합니다. 그러나 성경은 분명 우리 믿음의 목적이 영혼의 구원이라 말해주고 있습니다. 하나님께서는 우리들이 하나님을 믿고 영원한 천국에 들어오길 바라시고 계십니다.
오늘날 사람들은 왜 하나님을 믿어야 하는지 이유도 모르고 목적도 없이 갈팡질팡 헤매이고 있습니다 그러다 보니 이것도 저것도 다 받아들여 하나님의길이 아닌 곁길로 행하고 있습니다 이제는 알아야 합니다 믿음으로 구원을 얻기 위한 목적이 있습니다 그렇다면 이 땅에서 하나님의 뜻을 올바르게 따라야 합니다
무슨 일이든 뚜렷한 목적을 가지고 있어야 하겠습니다.
답글삭제특히나 신앙의 목적은 더욱 그러합니다.
신앙의 궁극적인 목적은 영혼의 구원을 받기 위함이지요.
구원의 능력은 성령과 신부에게 있음을 성경은 증거하고 있습니다.
성령과 신부되신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께로 나아오는 자 구원을 약속받게 됩니다.
학교에 가는 것도 병원에 가는 것도 다 이유가 있고 목적이 있습니다
삭제그 이유를 알아야만 그 목적을 이룰 수 있습니다
오늘날 많은 사람들이 하나님을 믿는 목적을 마음에 안정을 얻기 위해서,
답글삭제또는 교회에서 사람들과 친분을 쌓기 위해서라고 합니다.
그러나 성경은 분명 우리 믿음의 목적이 영혼의 구원이라 말해주고 있습니다.
하나님께서는 우리들이 하나님을 믿고 영원한 천국에 들어오길 바라시고 계십니다.
하나님을 믿는데 있어서 무슨 이유가 있고 무슨 목적이 있겠습니까
삭제잃어버렸던 우리의 하늘본향 다시 가서 하늘아버지 하늘어머니와 영원세세토록
함께 하고 싶습니다
오늘날 사람들은 왜 하나님을 믿어야 하는지 이유도 모르고 목적도 없이
답글삭제갈팡질팡 헤매이고 있습니다 그러다 보니 이것도 저것도 다 받아들여 하나님의길이
아닌 곁길로 행하고 있습니다 이제는 알아야 합니다
믿음으로 구원을 얻기 위한 목적이 있습니다 그렇다면 이 땅에서 하나님의 뜻을 올바르게 따라야 합니다
하나님을 믿고 교회에 가는 이유는 다름아닌 영혼의 구원을 받기 위한다는 사실을 잊지 말아야 할것입니다..또한 영혼의 구원을 바란다면 성령과 신부되신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을 믿고 영접해야 합니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