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2월 23일 월요일

식품건조기 리큅~ 고구마 말랭이^^



홈쇼핑 광고에 나올때마다 살까 말까

망설이는 제품이 바로 식품건조기가 아닐까 합니다

그런 망설임속에 전 샀지요 ㅋ






오자마자 그 동안 구워먹고 삶아 먹었던 

고구마를 이제는 말려서 먹겠다고 ㅋ

준비했습니다

우선 고구마를 삶아주어야 합니다

삶은 고구마를 요렇게 저렇게 모양내서 말려주세요



시간은 10시간 정도 소요됩니다

호박고구마로 했더니 정말 맛있네요

신기하게도 말리면 더 달아진다는 사실~

그런데 올 겨울은 두번 해주고 땡~

은근 고구마 많이 들어가네요

다른 과일이랑 이것저것 말려는 봤지만

고구마 말랭이가 최고로 잘되고 만족스럽네요^^


식품건조기~ 리큅



댓글 2개:

  1. 식품건조기만 있으면 아이들 간식걱정은 없겠어요.
    호박고구마 좋아하는데 건조해도 맛있겠어요.

    답글삭제
  2. 음~~ 고구마를 삶고 말리는데 10시간 인내가 완전 필요한 건조식품이네요~~
    그래서 더 맛날꺼 같아요` 전 친정에서 말려서 주셔서 이렇게 정성이 들어간거라고 생각 못했는데`~음 감사전화 한통 넣어들여야 겠네요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