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3월 18일 수요일

허니버터칩 묶음판매



허니버터칩 

울 동네 편의점에 매주 수요일날 

허니버터칩이 들어온다고 합니다

딱!! 한박스가 들어온다고 하네요

수요일 아침 오전 7시전에 가도 살수가 없네요 ㅠ




한번 맛본 허니버터칩 

먹고 싶다 조르는 아이에게
사다주고 싶은데...




오늘 조금 큰 슈퍼에 갔다가 허니버터칩을 만났어요

와우~ 많이 반가웠지만

헐~

옆에 있는 얘네들은 누구죠?

그래도 

살수밖에 없었네요 

옆에 얘네들 좀 구박했는데

오랜만에 먹어서인지 맛있는데요 ㅋ




댓글 1개:

  1. 허니버터칩~ 말로만 들었는데..한번 먹어보고 싶네요.
    다른 감자칩과 어떻게 다른가요? 어떤 맛이길래 인기가 짱인가요?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