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3월 13일 금요일

K팝스타 시즌4 케이티 킴 '니가 있어야 할 곳'



K팝스타 시즌4  케이티 킴 '니가 있어야 할 곳'

이미지출처:sbs방송캡쳐


 K팝스타 시즌4 케이티 킴 '니가 있어야 할 곳'

보셨나요^^?


저 여유로운 표정과 손짓^^ㅎ


모두들 이런 표정을  ㅋㅋㅋ


완전 넋을 놓으신듯^^;

'
푸욱 빠져서 듣고 계시네요 ㅋ



​싫고 좋고가 확실하게 표현되는 박진영씨는 케이티 김 노래에

 너무 잘해서 심사를 할 수가 없다"고 극찬했다​​

 심사위원들 중간 중간 표정에 얼마나 압도당하는 무대였는지 볼수 있다 


듣는 모두가 자신도 모르게 고개를 끄떡이고 있는것을 발견 한다 ㅎㅎㅎ


K팝스타 시즌4  케이티 킴 '니가 있어야 할 곳'

이미지출처:sbs방송캡쳐





댓글 1개:

  1. '니가 있어야 할 곳'
    정말~노래 잘하네요. 극찬받을 만 하네요.^^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