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4월 6일 월요일

k팝스타 정승환& 수지 // 대낮에 한 이별~ 환상의 호흡^^





오늘 k팝스타 정승환& 수지 보셨어요^^

대낮에 한 이별~


이미지 출처:sbs 방송캡쳐


정승환.케이티김 결승진출

아쉽게도 이진아 탈락했습니다

참 아쉽지만

정승환.케이티김이

워낙 잘해서리~~~



이미지 출처:sbs 방송캡쳐



정승환 오늘 결승진출

울 이쁜 수지 땜시 아닐까요^^ㅎ



이미지 출처:sbs 방송캡쳐


 수지 예쁜 모습에

연습하기전 수지를 제대로 쳐다보지도

못하는 정승환 ㅋㅋ 얼마나 귀엽던지요






하지만 무대에서는 그런거 없쪘쪄여~

환상의 호흡이라 말하고 싶네요^^


정승환. 케이티김 결승전 

기대됩니다^^*


이미지 출처:sbs 방송캡쳐

k팝스타 정승환& 수지 // 대낮에 한 이별~  환상의 호흡^^ 



댓글 2개:

  1. 감성 발라드로 주목받고 있는 정승환의 애절한 목소리와 수지의 목소리가 잘 어울리는 무대입니다.
    노래를 들어보니 정말 잘하네요.^^

    답글삭제
  2. 이진아양이 탈락이 되었다니... 조금은 아쉽네요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