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5월 27일 수요일

개그우먼 정주리 언니 화이팅^^* 웨딩화보




우왕~~ 깜놀

정주리 언니 결혼하네요

웨딩화보 속 정주리 언니 몸매가 정말 예쁩니다

26일 공개된 웨딩화보 속 정주리언니는 평소 개그우먼으로서의 모습과는

달리 정말 여성스럽고 아름답습니다



이미지출처: 네이버뉴스



이미지출처: 네이버뉴스




정주리 언니 오는 31일 서울 종로 AW컨벤션센터에서 7년간 교제한 연인과

비공개 결혼식을 올릴 예정입니다^^


정주리 언니가 임신 12주차에 접어들었다고 하는데요

거기다가  예비남편은 한 살 연하라고 합니다 


임신 소식에 더욱 행복한 결혼식이네요~~

정말 정말 축하드려요


완전 이뽀~~~




댓글 1개:

  1. 개그우먼 정주리의 모습이 너무 예쁘네요.
    정말 여성스럽네요. 축하합니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