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상홍님께서는 2000년 전, 예수님께서 행하셨던 유월절을 알려주셨습니다.
유월절은 분명 초대교회의 가르침이지만 오늘 날 많은 교회들은 유월절을 지키지
않고 있습니다.
하나님의교회가 지키는 유월절의 유래와 약속과 유월절의 축복인 죄사함, 재앙에서
보호받는 축복에 대하여 알아보시길 바랍니다.
성경은 우리의 구원을 위해 허락하신 절대적인 하나님의 말씀입니다. 따라서 성경의 말씀에서 더하거나 빼면 결코 구원을 받을 수 없습니다.(계22:18~19) 그리고 예수님께서는 이러한 성경이 그리스도를 증거하는 책이라 말씀을 주셨습니다.
요 5:39 "너희가 성경에서 영생을 얻는 줄 생각하고 성경을 상고하거니와 이 성경이 곧 내게 대하여 증거하는 것이로다"
이 말씀은 비단 2000년 전 예수님께만 해당되는 말씀이 아닙니다. 왜냐하면 예수님께서 재림하시기로 약속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히 9:28 "이와 같이 그리스도도 많은 사람의 죄를 담당하시려고 단번에 드리신 바 되셨고 구원에 이르게 하기 위하여 죄와 상관없이 자기를 바라는 자들에게 두 번째 나타나시리라"
그러므로 하나님의 절대적인 말씀인 성경은 초림 예수님 뿐만 아니라 재림 예수님을 증거하는 책입니다. 재림 예수님에 대한 많은 예언 중 '마지막 아담'이라는 주제로 성경 말씀을 상고해 보겠습니다.
고전 15:45~47 "기록된바 첫 사람 아담은 산 영이 되었다 함과 같이 마지막 아담은 살려 주는 영이 되었나니 그러나 먼저는 신령한 자가 아니요 육 있는 자요 그 다음에 신령한 자니라 첫 사람은 땅에서 났으니 흙에 속한 자이거니와 둘째 사람은 하늘에서 나셨느니라"
마지막 아담은 죽을 수밖에 없는 우리 인생들을 살려 주기 위해 등장합니다.
따라서 우리들은 이 마지막 아담을 만나야만 죽음의 사슬에서 벗어나 살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마지막 아담은 누구일까요?
롬 5:14 "그러나 아담으로부터 모세까지 아담의 범죄와 같은 죄를 짓지 아니한 자들 위에도 사망이 왕 노릇 하였나니 아담은 오실 자의 표상이라"
'오실 자'라는 표현에 주목해야 합니다. 로마서는 예수님께서 이미 승천하신 후 사도 바울에 의해 기록된 편지서입니다. 따라서 여기서 말씀하는 '오실 자'는 요한 계시록 22장 12절에 '속히 오리라' 하신 예수님 즉 재림 예수님입니다.
마지막 아담은 우리를 살려 주시기 위해 마지막 시대인 성령시대에 오실 재림 그리스도이신 것입니다.
그렇다면 우리를 살려 주시기 위해 성령 시대에 오시는 마지막 아담인 재림 그리스도께서는 우리를 어떤 방법으로 살려 주실까요?
요 6:53~예수께서 이르시되 내가 진실로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인자의 살을 먹지 아니하고 인자의 피를 마시지 아니하면 너희 속에 생명이 없느니라 내 살을 먹고 내 피를 마시는 자는 영생을 가졌고 마지막 날에 내가 그를 다시 살리리니 내 살은 참된 양식이요 내 피는 참된 음료로다"
누구를 마지막 날에 다시 살리신다고 하셨습니까? 예수님의 살과 피를 먹고 마시는 자들을 마지막 날에 살려 주시겠다고 하셨습니다. 예수님의 살과 피를 먹고 마시지 않는 다면 결코 그 누구도 살 수가 없습니다.
예수님의 살과 피를 어떻게 먹고 마실 수 있는지 성경의 말씀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마 26:17~18 "무교절의 첫날에 제자들이 예수께 나아와서 가로되 유월절 잡수실 것을 우리가 어디서 예비하기를 원하시나이까 가라사대 성안 아무에게 가서 이르되 선생님 말씀이 내 때가 가까왔으니 내 제자들과 함께 유월절을 네 집에서 지키겠다 하시더라 하라 하신대 제자들이 예수의 시키신 대로 하여 유월절을 예비하였더라"
이 장면은 예수님께서 제자들에게 명하시어 유월절을 예비 시키시는 장면입니다.
유월절을 예비시키신 예수님께서는 친히 제자들과 함께 유월절을 지키셨습니다.
마 26:26~28 "저희가 먹을 때에 예수께서 떡을 가지사 축복하시고 떼어 제자들을 주시며 가라사대 받아 먹으라 이것이 내 몸이니라 하시고 또 잔을 가지사 사례하시고 저희에게 주시며 가라사대 너희가 다 이것을 마시라 이것은 죄 사함을 얻게 하려고 많은 사람을 위하여 흘리는바 나의 피 곧 언약의 피니라 "
유월절의 떡을 가리켜 예수님의 몸(살)이라 말씀하시고 유월절의 포도주를 가리켜 예수님의 피라 말씀하셨습니다. 예수님의 살과 피를 먹고 마시는 방법은 바로 유월절의 떡과 포도주를 먹고 마시는 것이었습니다. 다시 말해 예수님의 살과 피를 먹고 마시기 위해서는 반드시 유월절 진리를 지켜야 됩니다.
따라서 마지막 시대인 성령시대에 우리를 살려 주시기 위해 마지막 아담의 예언을 좇아
오시는 재림 그리스도께서는 반드시 유월절 진리를 가지고 오셔야만 됩니다.
지금은 성령시대입니다.
이 시대에 유월절 진리가 지켜지고 있다면 그것은 마지막 아담이신 재림 그리스도께서
오셨다는 것이고 우리들이 죽음의 사슬에서 벗어나 살 수 있다는 뜻입니다.
유일하게 하나님의 교회에서 예수님께서 예비시키시고 지키신 그대로 성경의 말씀에서 더하거나 빼지 않고 유월절을 지키고 있습니다. 하나님의 교회에서 지키고 있는 새 언약 유월절은 안상홍님께서 친히 세워 주셨습니다. 따라서 안상홍님께서는 마지막 아담의 예언을 따라 오신 재림 그리스도가 확실합니다.
하나님의 교회에서 재림 그리스도 안상홍님께서 찾아주신 새 언약 유월절을 지키고 영원한 생명을 얻고 천국에 나아가길 바랍니다.
새언약유월절
살리는 역할을 담당하시려 마지막 아담으로 오신 안상홍님께로 나아오는 자만이 영원한 생명을 얻을 수 있습니다.
답글삭제구원자를 영접해야 구원받는 것이 지극히 당연한것입니다
삭제그 누구도 가지고 올 수 없었던 새언약유월절을 가지고 오셔서 재림그리스도의 징표를 보이시고 새언약유월절로 사망 가운데 있던 자녀들을 살려주신 하나님.
답글삭제그 분은 바로 안상홍 하나님이십니다.
새언약유월절은 오직 하나님만이 가지고 오실수 있는 증표입니다
삭제마지막 아담!
답글삭제살려주시기 위해 오신 아담을 만나야
생명을 얻을 수 있습니다.
살려주시기 위해서 반드시 살려주실 수 있는 진리를 가지고 오셔야 합니다.
그것이 바로 새언약유월절이지요^^
안상홍님은 새언약유월절을 가지고 오신 우리의 하나님이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