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2월 23일 월요일

이마트 트레이더스 콤비네이션 피자~



함께 맛있는 음식을 먹으면서

하하~ 호호~

오븟한 자리에 먹는것이 빠지면 서운하죠




친구집에 초대 받아서 가는데

뭘~ 사갈까 고민하다가

휴지랑

 평소 즐겨먹는 이마트 트레이더스 콤비네이션 피자를

선택했습니다



 친구들~ 반응은
ㅎㅎㅎ

완전 좋았습니다

가격이 비싼 피자보다도 

저렴하면서도 푸짐한 이마트 트레이더스 콤비네이션 피자가

정말 만족 대만족입니다^^





한조각 크기가 엄청 크죠^^

네명의 친구들

두조각씩 먹었습니다

저녁후 후식으로^^;




댓글 2개:

  1. 와~맛있었겠어요. 콤비네이션피자도 맛있지만 고구마피자도 맛있었어요.
    저렴하고 푸짐해서 좋네요.^^

    답글삭제
  2. 와~~ 크기가 어마 어마 하네요!!
    먹고싶다!! (방금 밥두그릇 뚝딱했음~~)

    답글삭제